본문 바로가기
리뷰용

갤럭시 S7 개봉기 골드플래티넘 SM-G930K

by 제이사랑~ 2016. 3. 11.

갤럭시 S7 개봉기 및 스펙 : 골드 플래티넘 GALAXY S7 SM-G930K


얼마전에 아시는 분이 S7 구입을 해서 대리점에서 받자 마자 개봉을 해보았어요.

유심하고 이런거 설정 때문에 완전한 개봉기는 아니지만 그래도 참고가 될거같아서요. 


역시 심플한 블랙 상자가 눈에 들오네요. 


SAMSUNG GALAXY S7 

모델명은 KT 올레라서 SM-G930K 에요

색상은 골드 플래티넘 이에요.


제조연일이 2016년 3월 정말 따끈따끈하네요.






주요 스팩은 이래요

안드로이드6.0(마시멜로) , 화면:5.1인치 2560x1440,슈퍼AM-OLED,577ppi 

CPU: 옥타코어 , 램:4G , 카메라화소:후면(1200만),전면(500만) , microSD슬롯(최대200G) 등등


배터리 교체는 안되지만 외장메모리 장착이 가능하네요.

그리고 전후면 렌즈 밝기는 F1.7 , 저조도에도 빠른 AF 라고 하네요


Capless 방수(IP68) : 방수방진 등급이 IP68 이라고 하네요. 

이건 왠지 시험해 보고 싶어지네요 ㅎ

 






케이스 뚜껑을 열어 볼게요.

이렇게 펼쳐지는 구조에요.






스티커를 제거하고 보호필릅 벌써 붙여놔서요.

근데 S7 보호 필름이 엣지용 밖에 없어서 이거 붙여 둔거 같아요 ㅎ






내부 악세서리 한번 볼게요.






모두 꺼내서 보면 이래요. 갤럭시 S7, 설명서, 이어폰, USB 커넥터, USB 케이블, 충전기 구성이에요.


USB 커넥터가 들어 있는 것 말고는 다른것은 없네요.






USB 커넥터는 OTG 어댑터로 USB 메모리나 OTG 지원하는 마우스 키보드를 꽂아주시기만 하면 스마트폰과 연결이 되어요

저는 전부터 USB OTG 사용하고 있는데 스마트폰에 연결해서 사진을 옮기거나 하기 편하더라고요.







간단 사용 설명서, USB 커넥터 설명서, 삼성 페이 설명서, 유심제거 핀이 들어있어요.



 



외관을 잠깐 살펴볼게요.







플래시 내장, 후면 카메라 1200만(f/1.7), 

배터리는 3000mAh(내장형) 이에요.


그리고 차툭튀 줄렸다고 하던데요.

정말 그렇네요~






하단 부분은 이어폰, USB, 마이크, 스피커 이렇게 되어 있어요.





윗부분에 유심과 microSD 메모리 넣을수 있는 부분이 있어요.

전면 카메라는 500만(f/1.7) 이고요.







볼륨 업, 다운 버튼은 왼쪽에 전원은 오른쪽에 있어요.






유심 트레이를 빼서 보면  이렇게 마이크로 유심과 마이크로 SD 카드를 넣고 다시 밀어서 넣어 주시면 되요.

microSD 200GB까지 지원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트레이 끝부분을 보시면 고무같은 느낌이지요. 방수방진 기능을 위한거라고 보시면 되요.





여기까지 간단히 알아보았어요.

역시 S 시리즈가 개인적으로 사용하기 무난한거 같아요.


한손에 들어 오는 느낌과 골드 색상이 맘에 드네요

그럼 간단히 개봉기 마무리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