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용

갤럭시노트4 정품케이스 S뷰 커버 사용기 & 개봉기

by 제이사랑~ 2015. 12. 25.

갤럭시노트4 정품케이스 S뷰 커버 사용기 & 개봉기


벌써 1년 넘게 갤럭시노트4 정품케이스 S뷰 커버를 사용했네요.

이제는 너무 더러워지고 낡아서 새로 구입을 하게되었어요.

요즘 정품스타일 제품이 있던데요.


그냥 2개 쓴다고 생각하시고 정품으로 구입해서 사용하세요.

재질도 그렇고 사용해보니 S뷰커버 좋아요.

AS 기간도 6개월이라서 제품에 문제있으면 교환도 가능해요.


하여튼 그래도 또 갤럭시노트4 정품케이스 S뷰 커버로 구매를 했어요. 


노트4 정품케이스 S뷰 커버 잠깐 개봉해볼게요.




구입은 12월 23일 인데요. 제조는 3월 28일이네요.

커버 AS 생길일을 대비해서 잘기억해둬야겠어요.




이제 S뷰 커버를 빼서 볼께요





여기까지 끝이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것과 똑같네요.



그럼 이제 그동안 사용하던 노트4 정품케이스 S뷰 커버와 비교를 해볼게요.



정말 너무 더러워졌지요. 근데 버리기는 아깝더라고요. 

이렇게 새걸랑 두고 보니 정말 더러워서 그냥 바로 교체했어요.



왠지 손때가 그리워질거 같아요. ㅠㅜ



이제 새옷으로 갈아입은 노트4에요.




역시 S뷰 커버는 노트4의 디자인을 살려주는거같아서 좋아요.



그럼 노트4 S뷰 커서 간단히 개봉해보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