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용

TOTU 5핀 8핀 겸용 안드로이드 아이폰 케이블 추천

by 제이사랑~ 2015. 9. 20.

TOTU 5핀 8핀 겸용 안드로이드 아이폰 케이블 추천


케이블 은근히 잘망가지는거 같아요.

기존에는 라운드형 케이블이였는데요.


칼국수형 케이블 깔끔해서 사용해보려고요.

제가 안드로이드 아이폰이 있어서 겸용 케이블이 끌려서

TOTU 케이블 선택했네요



기본 포장은 플라스틱 제질로 깔끔하네요.



앞쪽에 모든 기종이 가능하게 나오네요.



뒤도 한 번 보고요.



케이블 꺼내서 한 번 볼께요.

역시 희색 케이블이 깔끔하네요.



역기 화이트 좋아요.




 8핀 겸용 안드로이드 아이폰 케이블을

상자에서 빼서 사진 찍어 볼께요.





연결 부분이고요.

납작해서 잡기도 편하고 흔들어 보니 튼튼하네요.




뚜껑을 열어 볼께요.

사실 뚜껑은 그리 필요하지는 않은데요 ㅎㅎ

항상 사용하는거라서 덥어둘 이유가 없어요.



오른쪽에 아이폰 8핀 변환 젠더로 분리가되요. 

실제 케이블에는 안드로이드 5핀 케이블이 기본이고요.

totu design 눈에 들어오네요.



케이블은 이렇게 돌돌돌 말려있어요.



풀어서보면 이렇고요.



노트3 연결해보고 연결 부분 뻑뻑하지 않고 잘 맞네요.



아이폰6 에도 연결해보고 

충전표시도 잘들어오고 충전도 잘되네요.



제가 자주 이용하고 

데헷 쇼핑몰에서 구입했어요.

아이폰 사용자라면 케이스도 있으니 방문해보세요 

> dehet.kr <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