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용

무인양품 : 다음카카오 1st 플레인 이벤트 당첨 상품 개봉기

by 제이사랑~ 2015. 6. 1.

무인양품 : 다음카카오 1st 플레인 이벤트 당첨 상품 개봉기


다음카카오 모바일 블로그 ‘플레인’ 출시 기념

무인양품 증정 이벤트를 베타 서비스 오픈하면서 진행을 했었습니다.

저번준에 상품을 받았습니다. 생각보다 오래걸리네요. ㅎㅎ

3가지 상품은 초음파 아로마 디퓨저, USB 데스크펜, 벽걸이형 블루투스 스피커 입니다.

알짜 배기 상품들입니다.


플레인 가입 후 첫 포스팅에 ‘#1ST플레인’ 해시태그 하는 이벤트였는데요.

운 좋게 당첨이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다음하고 연이 많은거같아요. ^^


무인양품 브랜드는 실용주의 제품을 기획해서 만들고 판매하는 일본 회사로 알고 있습니다.

개봉하고 보니 제품들이 심플하고 좋네요.



택배 상자를 열어 보았습니다. ㅎㅎ



상품 순서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초음파 아로마 디퓨저, USB 데스크펜,벽걸이형 블루투스 스피커 입니다.




초음파 아로마 디퓨저







초음파 디퓨저에 무드등 기능이 있어서 좋네요.




USB 데스크펜 인데요.

USB에 꽂아 사용하면 되고 회전도 되요 ^^







피리채는 아닌구요 ㅎㅎ


벽걸이형 블루투스 스피커에요.

FM 라디오 기능과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스피커로 사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