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용

삼성 스마트폰 이어폰 벌크 J5

by 제이사랑~ 2015. 8. 27.

삼성 스마트폰 이어폰 벌크 J5


아이가 사용하던 이어폰이 망가져서 뭘 살까 하다가

삼성 스마트폰이라서 그냥 상성 벌크 이어폰을 구입했어요.


전에도 이거 사용했는데 그렇게 오래 사용을 못했는데

그래도 사용하던게 좋아서 벌크로 알아보게 되었고요



옥션에서 구입했는데 삼성에서 AS 된다고

써있는 것을 보고 결정하게 되었네요.


사실 AS받을 일은 없을거 같지만요.


상자구요. 개인정보는 스마일로 귀엽게 가렸어요. ㅎㅎ



무료다운로드 쿠폰이 있네요.

사실 이런 쿠폰은 줘도 그냥 버린거 같네요.

사용해본적이 없어요.



지퍼팩은 아니고 그냥 밀봉 포장이네요. 그냥 잘라야 합니다.



J5 이어폰을 꺼내서 볼께요.



이렇게 포장을 뜯으면 끝입니다.



버튼과 이어폰 단자 한 번 보시고요.



이어폰 귀에 꽂는 부분도 보시고요.



벌크 정품하고 다를거는 없는거 같아요.

상태가 좋네요. ^^


모든 테스트 정상이네요. 

뽑기 성공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