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용

설현폰 루나폰2 sol 쏠폰 개봉기 : SK텔레콤 AM-H200 알카텔

by 제이사랑~ 2016. 1. 24.

설현폰 루나폰2 sol 쏠폰 개봉기 : SK텔레콤 AM-H200 알카텔



설현폰 두번째 솔폰이 나왔다고 해서 접해보게 되네요.


SK텔레콤은 AOA의 설현을 광고모델로 홍보가 눈에 띄던데요.

중저가 스마트폰 루나를 시작으로 이번에 루나폰2 쏠폰이 나왔네요.


루나폰은 가성비가 좋다는 얘기를 많이 하던데요.


쏠폰 살짝 살펴볼게요.



우선 상자가 왜 이리 큰가요?


내려 보시면 아실거에요 ^^


요즘 스마트폰 케이스 정말 심플하게 나오잖아요. 왠지 적응이 안되더라고요.


중간아래 SLIDE 옆으로 움직여지네요 ㅎ 그거 말고 암기는 없어요. ㅎㅎ




UNLOCK LOUD




왠지 친근한 성현의 이포즈 맘에 드네요. ^_____^





설현 화보가 2장이 들어 있어요. ^^ 





한쪽에는 악세서리 그리고 루나폰2 쏠폰이 바로 보이네요.




박스 구성이 큰이유가 있었지요.


인박스 구성품이 정말 알차요. 스마트폰 구입하고 보호필름에 케이스 씌우기전에는 애지중지하잖아요 ㅎㅎ 


이건 상자에 모두 들어 있어서요. 바로 들고 다닐수가 있어요.


구성품을 보면 JBL 커널형 이어폰, 10400mAh 보조배터리, 화면보호필름, 투명케이스, 32GB 마이크로SD 카드, USB케이블, 충전아답터가 들어 있어요.






전원을 넣기 기전에 SOL 폰을 앞면도 보고요.


JBL 이어폰, 5.5 디스플레이, 13/8 카메라, 듀얼 스테레오 스피커 이미지가 보이네요.



그것보다 134g 이라고 하던데요. 정말 가벼워서 좋더라고요. 


우선 스팩을 잠깐 볼게요.


안드로이드5.0(롤리팝) / AP : 1.5Ghz 퀄컴 옥타코어 / 램 2GB / 내장메모리 32g / 카메라 후면 1,300만 전면 800만 / microSD외장 128g 지원

일체형 배터리 2,910mAh / 두께:7.4mm / NFC / DMB없음






뒤도 한 번 보고요.  뒤에 유심과 마이크로 SD 카드 넣는 방법이 있어요. 

하나의 트레이에 같이 올려서 넣는것도 신기하네요.






AM-H200 사용설명서와 유심교체용핀은 루나폰2를 꺼내시면 보실 수가 있어요.






JBL 커널형 이어폰 : 오디오 전문브랜드인 JBL 이어폰 맘에드네요.









10400mAh 보조배터리 : 미니 USB 케이블 들어 있어요






뒤에 뭔가 움지기는게 있네요. 이게 뭐냐구요??





짜짠~ 

보조배터리에 스마트폰 거치 기능이 있어요. 굿~






충전아답터, 32GB 마이크로SD 카드, USB케이블 : 마이크로SD 카드까지 들어있다니 구성에 정말 신경을 쓴거 같아요.





투명케이스, 화면보호필름 : 투명케이스가 맘에드네요.








전원을 넣어보는데요. Sol 산돌고딕 NEO 폰트 추천해주네요. 사용해볼게요 ^^






와이파이 연결도 해보고요.





휴대폰에 이름을 지우주세요 ^^






역시 동글동글한 아이콘이 예쁘네요.






안드로이드 5.0.2 버전이 보시네요. ^^ 연타로 클릭해서요. 롤리팝 화면도 띄어보고요.






간단한 개봉기는 여기서 보고 마무리 할게요.


첫 느낌은 부드러우면서 가벼워서 맘에 드네요. 

중저가폰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사용해보시면 좋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