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용

아이폰6 케이스 쇼핑몰 데헷 새벽4시

by 제이사랑~ 2016. 4. 29.

아이폰6 케이스 쇼핑몰 데헷 새벽4시 역시 맘에드네요.


오늘 컨셉은 파랑파랑이에요~


청바지, 파란와이셔츠, 파란자켓 ㅎㅎ 데헷 새벽4시로 케이스 마무리햇네요.


어때요? 좀 잘 어울리나요.


데헤 아이폰6 케이스는

색상도 심플하지만 만지는 촉감이 딱 좋아요.




음.. 심플한 군구더기 없는 포장이 좋아요.




나무 때문에 색이 조금은 이상하네요.

역시 사진은 흰색 배경이 제일 좋은거 같아요.




이건 안쪽이에요.

테두리는 날카롭지 않고 괜찮아요.




아이폰을 끼워서 볼게요.




반대 부분도 한번 볼게요.





아래 부분이고요.

그냥 제가 관심있는 주요한 부분만 봤어요.




혹시 상품이 궁금하시면 <클릭> 해서 한 번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