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용

노트4 배터리 구입기

by 제이사랑~ 2017. 3. 10.
노트4 배터리 구입기


노트4 배터리 몇개를 사는지 모르겠네요 ㅜㅜ

1년 지나기 전에 꼭 교환을 받아야겠어요.


이번에도 배터리 하나 광탈로 하나더 구입을 하게되었네요.


네이버 가격비교로 몇 천원 저렴하게 결정했어요.

물론 삼성 정품이고요.


벌크 포장으로 왔네요




저번달에 구입을해서요. 이제 올리네요.




배터리 속으로 살짝 보이는것이 NFC에요
저는 활용이 많아서 꼭 정품 NFC 있는 것을 사용해야 해요.

FC 사용안하시면 비품도 괜찮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