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용

차량용 USB 고속 충전기 ABSL QCTRI

by 제이사랑~ 2017. 1. 18.

차량용 USB 고속 충전기 ABSL QCTRI 개봉기


얼마전에 싸게 판매하는 곳을 발견했어요. 이거 보니 필요했던 참이라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ABSL QCTRI 3.0 이고요. 2.0 보다 충전 속도가 향상되었다고 하네요. 안전한게 그래도 최고인데요.



뒤에 설명 참고해주시고요. DC 12~24V 지원해요.



이제 열어서 볼게요.



마이크로 5핀 케이블도 들어있네요 굿굿..



대부분 차량용 충전기 만 딸랑있는데요



제품은 심플하니 좋으네요.


그리고 보니 분리는 안되고요.

내부 프즈가 있지는 않아요.





오른쪽에 파란색이 USB 고속 충전기 포트에요.

3포트 넉넉하니 좋네요.


고속 충전해보니 정말 빠르고 좋아요. 

아참 고속 충전은 스마트폰에서 지원을 해야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