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용

컴퓨존 아이웍스PC NO.164 개봉기 : compuzome iWORKS

by 제이사랑~ 2016. 12. 31.

컴퓨존 아이웍스PC NO.164 개봉기 : Compuzome iWORKS


정말 오랜만에 컴퓨터를 구입했네요.

울아이를 위한 PC에요.


상자을 열어보니 에어백으로 안전하게 되어 있네요. 


위에 보이는 것은 모니터 받침대에요 ^^ 마우스와 키보드는 다른 상자에 있어요.




마우스 패드와 전원 케이블이 보이네요.



본체를 꺼내서 볼게요.



뽁뽁이? 에어백으로 안전하게 들어 있지요. 



컴퓨존 compuzome 아이웍스PC NO.164 꺼내서 볼게요.





뚜껑을 열어보고요.




메인보드 매뉴얼, CD 그리고 그래픽 카드 CD 가 들어 있어요.



이렇게 뒤집어서 상자를 쓱 올려서 꺼내면 안전하게 꺼낼 수가 있어요.



이렇게 나오지요.



그럼 한쪽으로 넘겨서 빼주고




빼주고 하면 이렇게 되요~^^ 굿이지요.




전면 상단에 USB, 스피커 마이크 단자, 전원버튼, 리셋버튼 있어서 은근 편한데요. 




iWORKS 딱 보이네요.



옆모습이고요.



뒷부분이에요. 아마 제일 궁금하실거에요.



좀 더 가까이 볼게요. 파란색이 USB 3.0 포트이고 그래픽 카드에 MSI 딱 보이네요 ㅎ DVI, HDMI, DP 지원이에요. 



이거 QR 코드 찍어 보지는 않아서요 ㅎㅎ



AS 안내 참고하시고요.



하여튼 쌩쌩 잘돌아갑니다.


아이웍스PC NO.164 스팩은 인텔 i7-6700 (3.4Ghz) / 8GB RAM / GTX1060 6GB / 240GB+2TB 주요 스팩이고요. 저는 8GB RAM 추가해서 16GB로 만들었어요. 


아이웍스PC 는 부품을 선택은 안되는 모델이더라고요. 가격 비교해보니 가성비는 좋더라고요.


유튜브 영상은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