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용

애플워치 시리즈 2 개봉기 : 골드 알루미늄 케이스와 미드나이트 블루 스포츠 밴드

by 제이사랑~ 2017. 5. 15.


애플워치 시리즈 2 개봉기 : 골드 알루미늄 케이스와 미드나이트 블루 스포츠 밴드 42mm 케이스


애플에서 구매한 애플워치 시리즈 2 도착했네요. 이어팟은 좀 걸리는거같던데요. 이건 바로 오네요.




이제 개봉을 해볼게요.




옆에 종이를 쭉~ 뜯어내면되고요.




오호~ 애플 워치 상자 심플하니 좋은데요~






골드 알루미늄 케이스와 미드나이트 블루 스포츠 밴드

예쁘네요.





구성은 진짜 간단해요.

애플워치, 아뎁터, 케이블




충전기는 자석형태라 좋으네요.

나중에 다른 충전기 거치대 벨킨으로 구매를 하기는 했지만요.




설명서와 함께 길이가 작은 시계줄도 있어요.




이제 비닐을 제거하고요





남자한테는 작은 것보다는 42mm 케이스 사이즈가 딱이네요.




뒤에 이런것이 있네요.



전원 넣으면 처음 언어 설정이지요.




좌우 찍어보았어요.






아이폰8 Plus 와 연결중이고요.






처음에는 연결되는데 시간이 좀 걸리네요.



하여튼 이렇게 간단히 개봉기 마무리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