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용

HP 8100 프린터 무한잉크공급기 설치기

by 제이사랑~ 2016. 8. 24.

HP 8100 프린터 무한잉크공급기 설치기


HP Officejet Pro 8100 프린터 기존에 무한 잉크가 고장인지 프린터가 안되서요 ㅜㅜ

우선 다른 업체 무한 잉크 공급기를 구입해보았어요


가격은 제일 저렴한 것으로 했는데요. 결과는 대만족이에요.

기존 것 살려볼려고 몇주를 고생한 것이 후회스럽네요 



PREMIUM TONER

CLP-325 ?? 




포장은 안전하게 잘되어 있네요.




포장 은 완전 꼼꼼해요. 잉크 터지면 큰일나지요 ㅎㅎ




주사기와 안내문이 들어 있는데요.




쿠폰 장난아니게 많이 주네요 ㅎㅎ



HP 8100 무한공급기 설치 방법 부터 자세히 보았어요.





그래도 기존것을 제거하고 하는 것이라 작업은 좀 수월할거같아요.



고무줄을 풀고요.






팁이 포함된 무한잉크공급기인데요. 

안에 잉크가 보여서 좋아요. 



이렇게 연결을 하고요.




기존에 사용해서 안에 잉크 라인을 걸어주었어요.




그리고 테이프를 제거를 하고요




이 클립도 제거를 하고요.



HP8100 초기화를 하고 진행해보니

노줄도 막히지 않았고 프린터가 잘되네요.


하여튼 기존것 업체에 보내지않고 해결한것은

좋은 결정이였던거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