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충북 진천맛집 : 생거진천 신궁전가든 한정식

by 제이사랑~ 2015. 11. 15.

충북 진천맛집 : 생거진천 신궁전가든 한정식


몇주전에 계획한 나들이날이였는데 이날 마침비가오네요 ㅠㅠ 

요즘 비소식이 그리워서 뭐라고 못하겠는데요. 

비오는날은 자주 모이는거 같아요.


생거진천 지나가다 많이 봤는데요.

이유를 알아 보니 생거진천[生居鎭川] 살아서는 진천이 좋다는 말이네요.

그러게요. 몇번가봤는데 정말 좋은거 같아요.



신궁전 MBC 향토음식 금상 수상 업소에요.







운영시간 확인은 필수입니다.

11시30분~ 21시30분까지 인데요.

브레이크타임은 15:00~17:00이에요.

참고해두세요.





진천군 모범은식점이에요.

KBS 음식기행에도 나왔었나 봐요.




점심시간이 지난후라서 몇테이블 손님이 계시네요.




가면서 전화드렸는데요. 테이블 세팅이 되어 있어요.





이번에도 화장정식이네요.

저번에하고 달라진 메뉴에요.


메뉴판이 항상 달라지거같아요.

그래서 계절 마다 오는 재미가 있는거 같아요.




여기 강황밥이라서 좋아요.

건강을 챙기는 밥상 같은 느낌이라고 해야되나요.




부담이 적은 화랑정식으로 먹어요.




이번에는 한정식 먹고

곤드레밥 2000원 추가라고 하셔서 먹어 볼려고요



음식 나오기전에 신기한 것들이 있어서 사진 몇장찍었어요






우선 식사를 시작하디전에

애피타이저 팥죽이 나오는데요

맛있어요




ㅎㅎ 후딱 해치워버렸네요.




한정식 메뉴들이 나오네요.


불고기케밥




녹두전





 떡갈비




장어




아~ 장어 나오자 마자 바로 하나 물어 들었어요.

역시 맛나요 하나 더더 먹고 싶더라고요.



또띠아튀김

바삭아니 과자 보다 맛나요.




해물초무침




탕평채

이거 문어와 고구마의 조합이 좋아요.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양상추샐러드



잡채




오늘은 시원하게 맥주 한잔아 땡겨서요.




수수부꾸미




이렇게 하나 들어서 한입 베어 물었는데 맛나요.

사진은 먹기전이에요 ㅎㅎ







큰그릇와 작은 그릇을 주시네요.





밥이 나왔어요~

저 아까 곤드레밥 먹어 본다도 했잖아요. ㅎ

뚜껑을 열어 볼께요.




대박~

곤드레나물가득해요~







우앙~ 맛있겠죠.

곤드레 향이 좋네요.




아까 준 큰 그릇에 덜어서 주시고요.





누릉지 만들려고 물을 부었어요.




큰그릇에 덜어둔 강황 곤드레밥에

이 간장을 넣고 비벼주세요.





이렇게 곤드레밥을 먹는데요.

다른 곳과는 다르게 부드럽고 맛있어요.




밥 나오면서 기본 반찬과 찌개가 나와요.

기본 반찬 사진을 안찍었나 봐요 ㅎ




된장찌개도 역시 굿~




물 담아서 누룽지 잘만들어졌나 볼까요.



이렇게 강황 곤드레밥 누룽지로 마무리했어요.




후식 수정가도 짱이네요~




이렇게 식사는 마무리되었습니다.

하여튼 음식 깔끔하고 맛나요

진천에서 가족모임 회식 상견례 등등

한정식 장소로 좋은거 같아요.


주변에 일정이 있어서 돌아다녀야 하는데요.

배불러서 돌아다니기 힘들거 같아요 헥헥..

하여튼 진천 앞으로도 몇번 방문할 예정인데요.

다음에도 또 들릴거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