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진천 맛집 신궁전가든 충북혁신도시맛집 한정식

by 제이사랑~ 2015. 8. 16.

진천 맛집 신궁전가든 충북혁신도시맛집 한정식


진천에 갈일이 있어서 갔다가 지인분들과 한정식 먹으러 갔는데요

신궁전가든이 충북혁신도시에서 정말 가깝더라고요

덕산면사무소 가는 방향으로 덕산주공아파트 근처에 있네요


간판에 충청북도 MBC 주과 향토음식 경연대회 금상 수상 업소 크게 써있네요.

2001년에 생겼나 봐요.




점심 시간이 살짝 지나서 사람들은 많지는 않았어요

방은 없지만 넓어서 회식장소로 많이 올거 같네요.



한정식은 15000원~37000원까지 있었던거같아요.

저희는 2만원 화랑정식으로 주문했어요

메뉴판은 먹은것만 찍었어요. ㅎ




앉아서도 찰칵~



식사전에 팥죽이 나오더라고요.

팥도 많고 오랜만에 먹는 팥죽 맛나더러고요.



한상 가득하게 나오는데요.



우선 구경해보세요. 메뉴판에 뭐뭐 나온다고 했는데요. ㅎ





음식 하나하나 정갈하니 깔끔하고 맛있네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오리훈제샐러드도 맛나네요.



연어까나페 접시에 하나 올려서 냠냠냠~



식사 반찬은 따로 이정도 나오네요.



돌솥밥에 된장찌개 그리고 생선구이는 개인별로 주시더다고요. 



오호~ 노란색으로 예쁜 강황돌솥밥이네요. 



이렇게 한공기 담아서 먹어 봅니다. 좋아요~



이건 누룰지 만들어 먹어야지요 ㅎㅎ



이렇게 먹는 누룽지 맛나요 ㅎㅎ



아참 후식 후정가 있었는데 사진 찍는거 깜빡했네요 ㅜㅜ


정말 오랜만에 맛있는 한정식으로 배부르게 먹었네요.

배가 불러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ㅎㅎ



아래 사진은 카운터 옆과 한쪽에 석고디퓨저도 있고



비즈 공예 작품과 꽃도 보이네요. 신기해서 찍어 두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