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대형폐기물스티커 발급받아 의자버리는 방법

by 제이사랑~ 2015. 10. 3.

대형폐기물스티커 발급받아 의자버리는 방법

 

대형폐기물 버려본적이 없어서요.

이번에 의자로 처음 버려보게 되었네요.

 

요즘 인터넷 이용해서 대형폐기물스티커 프린트 

또는 글자로 써서 버리더라고요.


저도 간단하게 인터넷으로 해볼려다가 대략 난감입니다.

 

저희 동네 대전 동구 사이트에 접속해보니

http://waste.donggu.go.kr 사이트 이상하게 보이네요.


아무래도 크로스브라우징이 고려하지 않은거 같아요.

그래서 인터넷 신청은 시도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그냥 동사무소가서 대형폐기물신고서 대형폐기물스티커 받아왔네요.

정신이 없어서 신청서 사진을 안찍었네요 ㅜㅜ




사무용의자는 2000원이라고 하네요.

대형폐기물배풀표 스티커 받아왔어요.



의자뒤에 공간이 있어서 딱 붙이기 좋네요.


10년 넘게 사용하니 뒷판에 지지대도 부러지고

의자 쇼바도 나가서 올려놓으면

쭉~ 내려가고 하더라고요.


의자 친구 한테 결혼 선물로 받은건데요

그 친구가 갑자기 생각이나네요.

그동안 잘 사용했어~~ ㅎ





아파트에 이렇게 내놓았어요.

다른 사람이 내놓은 가구가 있어서

왠지 깔맞춤이 되었네요.



10년 넘게 항상 사용하던 의자 버리려니

서운하고 미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