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HP COMPAQ 8100 파워 수리 했어요

by 제이사랑~ 2015. 9. 13.

HP 컴팩 COMPAQ 8100 파워 수리 했어요


사촌동생이 사용하던 컴인데요

i3 CPU 라서 그럭저럭 쓸만한 녀석인데요.

갑자기 전원이 안들어 와서 HP AS센터가서 진단을 받아보니

파워 문제라고 하더는데 파워 교체가 너무 비싼거에요 ㅜㅜ

저처럼 파워 조렴한데 생각했다가 난감하실거 같아요.


이거 랜탈해서 쓰던 PC 였는데

마지막에 비용내고 내것으로 만들었는데

한달이 되니 고장이 났데요. ㅎㅎ



그래서 가끔 들리는 탄반동에있는

마이컴센터에 들려서 수리를 문의했습니다.



업무시간은 참고하시고요.




항상 바쁘시더라고요.





내부에 뭔가 많아 졌네요.
예전 보다 깔끔하게 정리된거 같기도 하고요.




모니터 정말 많네요





하던일 마치시고 바로 점검해주셨는데요.





파워가 바로 이렇게 생겼어요.




뜯어서 이리 저리 확인하시더니
부품이 없어서 바로는 수리안되고
맡겨놓고 가시면 처리해주신다고 하시네요.




나중에 연락이 왔는데요.
파워 수리 보다는 새걸로 교체 해주신다고 하시네요.
수리 보다 좋죠했는데
정말 HP 가격에 비하면 저렴하게 교체했네요. ㅎㅎ



아차 기역자 파워 이렇게 생겼네요.

공용이 아니면 정말 암거나 쓸수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