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대전아이폰수리 아이폰5 사설로 고치고 왔어요

by 제이사랑~ 2015. 7. 23.

대전아이폰수리 아이폰5 사설로 고치고 왔어요 


얼마전 부터 아이폰5 볼륨 버튼이 눌리는 감이 살짝 없더라구요

이제 리퍼도 끝난지 한참되고 해서 

수리키트 알아보다가 이것저것 신경 쓰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대전아이폰수리 사설수리점을 찾았습니다.


바로 요기 명함부터 찍어두었습니다.



앞쪽에 현수막 물어보니 삼성은 갤러시

시리즈는 수리 안하신다고 하네요



저번에 액정 깨져서 ㅜㅜ 아이폰깨진액정수리 했었는데요.

위치는 NC백화점 근처에 있은 기주네모바일이에요.


그러고 보니 이름이 아이폰수리 직관적이지는 않죠

하여튼 수리 맘에 들어서 또방문하게 되었어요.


벽면에 뭔가 신기한게 많네요. 중간 아래 무선 충전 세트도 보이고요.



아이폰깨진액정수리 하고 버리지 않은 깨진액정일 장말 많이 모어두셨네요. 이것고 그나마 일부라고 하시네요.


얼마나 많은 분들이 다녀가신건지 --;;

액정깨진적이 없지만 정말 속상할거같아요. 


하여튼 조심히 사용해서 액정수리하시는 일이 없으셨으면 해요~ 

요기에는 쉿~ 비밀에요 ㅎㅎ



세컨드 테스트 폰으로 아이폰5 사용하고 있지만

항상 깨끗하게 관리해준답니다.


수리하는 동안 사진 몇장 찍는다고 말씀드리고

사진 몇장 찍었습니다. ㅎ



빠른 손놀림 사진이 못따라 갑니다.




하여튼 버튼 교체하는 걸로 마무리했습니다.


제가 또 궁금한거는 못참죠.

이것저것 항상 물어 본답니다~

여기 아이폰 수리조 하고 매입도 하신다고하네요.

스마트폰 깨진 액정은 아이폰수리만 가능하데요.


갤럭시S 랑 노트 시리즈는 매입이 가능하다고 하시니 참고해주시면 될거 같아요.


하여튼 말 많이 해서 귀찮으셨을겁니다 ㅎㅎ



짜잔~ 전원 들어오는거 확인하시고 다시 조립해주시네요.

역시 아이폰수리가 잘되서 맘에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