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isi추천제품

씨게이트 외장하드 개봉기 Backup Plus S Portable Drive USB3.0 1테라

by 제이사랑~ 2017. 6. 21.

씨게이트 외장하드 개봉기 Backup Plus S Portable Drive USB3.0 1테라


데이터 백업용으로 저렴해서 구입을 했어요. 진짜 요즘 외장하드 저렴해진거같아요.





외장하드 + 파우치는 사은품이네요. 






이스티커 꼭 붙여두시고요.





열어서 보이 이렇게 들어있네요.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USB 케이블이고요.




오호 심플한 디자인 맘에드네요.

그러고 보니 로고가 바뀌었나봐요.

전에 보던거와 다르네요.





USB 3.0 단자가 보이네요.

PC 뒤쪽에 파란 USB 단자가 3.0 단자라고 보시면됩니다.








파우치도 열어서 볼게요~





오호~ 딱 좋으네요~



동영상 개봉기도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