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맥도날드 슈슈버거 먹어보았지요

by 제이사랑~ 2016. 10. 27.

맥도날드 슈슈버거 먹어보았지요


요즘 슈슈버거 많이 먹더라고요. 저도 도전해보았어요.





우선 쿼터파운더 치즈 버거 잠깐 볼게요~







양쪽에 치즈가 좋으네요~ 굿굿~




이거 은근 탐나네요. ㅎㅎ 제가 먹지는 않았어요. ㅎㅎ






이제 진자 슈슈버거 볼게요.




슈슈버거 (슈프림 슈림프 버거) 라고 하던데요.





짜짠~ 맛있겠지요~




어떻게 잡다보니 조금 푸짐해보이네요 ㅎㅎ




쉬림프가 딱 보이는데요.


새우 가득은 아니지만 간간히 보이는 

새우패티가 좋으네요~





하여튼 맛있게 냠냠 먹었어요.